SUBJECT 패션랜드, 무자크∙클리지∙발리스윗 연말 이벤트
WRITER balisweet

본문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 클리지(Clizy)와 잡화 편집숍 ‘발리스윗(Balisweet)에서 연말을 맞이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1일 토요일부터 7만 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을 일 선착순 7명에게 1개씩 상품 소진 시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60% 함유하여 풍부한 식이섬유는 물론, 설탕보다 칼로리를 30% 낮춘 제품으로 연말연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외식 대신 집에서 파티를 즐기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홈 파티족’들에게 각종 요리에 맛을 더해줄 유용한 제품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백혜진 패션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브랜드 통합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무자크, 클리지, 발리스윗의 실 고객층들의 특성과 그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홈쿡과 연관되는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패션랜드가 준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패션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