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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랜드, 브랜드별 역량 강화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여성복 ‘무자크’, ‘클리지’, ‘이프네’, 잡화 ‘발리스윗’의 컨셉을 재정비하고 반응생산 활성화, 효율적인 유통전략으로 실적 개선에 나선다. ‘무자크’는 30~50대를 타겟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기반으로 한 영캐릭터 캐주얼로, 주요 거점 매장 확장에 초점을 맞춘다. 매장 운영 프로그램을 강화하며 우수 매니저도 육성한다.…

작성일 : 2024-02-13 13:51:39

발리스윗, 백화점 중심 프리미엄 유통망 확장 주력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운영하는 여성 잡화 편집브랜드 ‘발리스윗(BALISWEET)’이 이번 추동시즌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백화점 중심의 프리미엄 유통망 확대해 나선다. 발리스윗은 가방, 신발을 메인으로 모자, 머플러 등 기타 시즌성 액세서리를 전개하는 토탈 잡화 편집숍이다. 올해 백화점 유통망 확대를 위한 영업력 강화에 초점을 둔 결과, 10월…

작성일 : 2023-12-19 15:01:34

패션랜드, 하반기 점 효율에 집중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하반기도 내실에 초점을 두고 움직인다. 무역수지 적자와 수출입이 감소되는 위축 경기, 이율 상승으로 인한 자산시장의 침체로 소비 위축이 예상되고, 위축된 소비심리 영향으로 패션 시장 침체가 더욱 강해질 것으로 전망돼서다. 하반기 소비 위축에 의한 치열한 시장 경쟁에 대비해 지속적으로 유지해오던 비효율 매장 축소 및 효율 …

작성일 : 2023-08-18 14:32:53

패션랜드, 봄 매출 호조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들이 지난달 두 자릿수 신장으로 마감했다. ‘무자크’가 전년대비 26%, ‘클리지’가 28%, ‘이프네’가 50% 증가한 매출(5월29일 기준)을 기록했다. 거리 두기 해제로 억눌렸던 소비가 본격적으로 증가한 영향도 있지만 매장 수가 전년 동기 대비 각 10개, 15개, 5개 줄어든 것을 감안하면 더 고…

작성일 : 2022-06-10 18:07:55

발리스윗, 잡화 ‘썸머컬렉션’ 공개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잡화 편집숍 '발리스윗'이 S/S 잡화 컬렉션을 선보였다. 은은하고 오묘한 광택이 나는 미니백은 숄더 및 크로스로 연출이 가능하며, 뉴트럴 컬러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양 옆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골드버클의 숄더백이 인기를 끌고있다. 또한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트위드와 블랙 데님 슬링백을 출시했다. 앞…

작성일 : 2022-06-03 17:45:07

패션랜드, ‘효율 향상’ 매진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올해 ‘효율 향상’에 매진한다. 디자인 및 생산 퀄리티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도 상승, 판매 적중률 향상을 위한 가성비 상품개발, 비효율 축소 및 고효율 매장 오픈, 백화점 및 아울렛 진출(무자크, 클리지), 틈새시장 개발 등의 전략을 수립, 전 브랜드를 재정비한다. 최익 대표는 “올 신년사에서 ‘소통과 화합’을 캐치프…

작성일 : 2020-02-03 11:20:18

패션랜드, 무자크∙클리지∙발리스윗 연말 이벤트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 클리지(Clizy)와 잡화 편집숍 ‘발리스윗(Balisweet)에서 연말을 맞이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1일 토요일부터 7만 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을 일 선착순 7명에게 1개씩 상품 소진 시까…

작성일 : 2019-12-20 12:47:58

패션랜드, 올 1천억 돌파한다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올해 외형 1천억 원대 진입을 목표로 한다. 무자크, 클리지, 이프네, 발리스윗 4개 브랜드로 작년 294개 유통망 920억 원의 매출로 마감한 이 회사는 연내 360개점 유통망을 구축, 1080억 원의 매출로 마감한다는 계획이다. 전년대비 유통망은 22.5%, 매출은 17.4% 신장이다. 올해도 유통채널 다각화 및…

작성일 : 2019-01-14 14:32:58

‘발리스윗’ 유통 다각화

지난달 AK플라자 수원점, 지난 6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13일 AK원주점이 문을 열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최근 2년간 프리미엄 제품 개발 및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로의 공격적 영업 활동을 통해 백화점까지 채널을 넓혔다”며 "매주 15~20개 스타일의 신제품 전 매장 입고로 신선도를 유지하는 등 고객 니즈에 맞는 주 단위 상품 …

작성일 : 2018-03-26 10:46:11

「발리스윗」 프리미엄 라인 등 상품력 강화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잡화 편집 브랜드 「발리스윗」이 이번 F/W시즌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하는 등 삼품력을 높였다. 지난해에 처음 천연 가죽백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내놨는데 반응이 좋아 이어나가고 있다. 올해 론칭 3년차를 맞은 「발리스윗」은 백 & 슈즈를 중심으로 하며 중저가 마켓을 공략한다 기존에 할인마트에 편중돼 있던 유통망을 복합쇼핑몰로 …

작성일 : 2017-11-24 15:10:17

'발리스윗‘ 전년 比 70% 신장 유통확대 박차

프리미엄 라인 강화 경쟁력 제고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잡화 브랜드 ‘발리스윗’이 현재까지 전년대비 70% 고공 신장으로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 경쟁력 제고를 통해 활기를 도모한다. 지난해 100% 천연 소가죽의 10만 원대 초중반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이 높은 인기를 끌면서 이번 시즌 퀄리티를 더 높이고 가격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 니즈를 흡…

작성일 : 2017-05-26 14:28:17

발리스윗, 밸류 높여 가치소비 추세 부응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감성 잡화 브랜드 발리스윗(BALI SWEET)이 올 2017 S/S 시즌을 겨냥해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중저가 편집샵으로 지난 시즌 천연 가죽 제품을 소량 진행해 테스트한 결과, 고객 호응이 좋아 프리미엄 라인 비중을 높이고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키로 했다. 이는 커리어 우먼을 위한 비즈니스…

작성일 : 2017-04-04 10:48:25

패션랜드 「발리스윗」 프리미엄 가죽 핸드백 첫 선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잡화 편집 브랜드 「발리스윗」이 새해 S/S시즌을 겨냥해 천연 가죽 가방을 선보인다. 「발리스윗」은 컨템포러리 감성의 가방, 신발, 모자 등을 전개하는 중저가 편집 매장이지만, 지난 시즌 천연 가죽 제품을 소량 출시해 고객 호응을 얻어 이번에 '프리미엄 라인'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됐다. 프리미엄 라인…

작성일 : 2017-04-04 10:47:26

(주)패션랜드 대표 최익, 제30회 섬유의 날 대통령표창

(주)패션랜드 최익 대표가 제30회 섬유의 날을 맞아 영광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익 대표가 18년 전 설립한 패션랜드는 가성비 높은 볼륨 여성복 무자크와 편집형 영 아티스틱 캐주얼 클리지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이후 캐주얼 아클림콜렉트, 잡화 발리스윗, 무자크 블루 등의 신규 런칭으로 패션산업 발전에 헌신하고 고용 창출에도 크…

작성일 : 2016-11-21 18:05:07